인권 경영
구분 | ![]() 고객 |
![]() 협력사 |
![]() 임직원 |
![]() 지역사회 |
![]() 투자자 |
---|---|---|---|---|---|
인권 보호 약속 | 광주신세계는 고객의 성별, 인종, 종교, 나이, 정치적 성향 등에 따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기술적/물리적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. | 광주신세계는 협력사와 동등한 관계임을 인식하고 있으며, 동반성장 하기 위해 공정하게 거래하며, 거래 과정에서 인권침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| 광주신세계는 채용과 성과평가 및 보상, 복리후생에서 학연, 지연, 나이, 성별, 인종, 종교, 정치적 성향 등에 따른 부당한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 | 광주신세계는 당사의 경영과정에서 지역사회 인권침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인권침해요소를 모니터링하고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행하겠습니다. | 신세계는 관련 법규와 내규에 따라 투명한 경영환경 조성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투자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 |
인권 리스크 완화 활동 | ・ 고객만족 설문조사 기반 인권 침해 모니터링 ・ 신세계 신문고를 통한 인권 침해 제보 접수 ・ 개인정보보호 시스템 점검 |
・ 협력사 핫라인을 통한 인권 침해 제보 접수 ・ 임직원 대상 윤리&공정거래, 인권 교육 실시 |
・ 전 직원 근무환경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・ 임직원 마음 케어(심리 상담) 지원 ・ 신세계 신문고를 통한 인권 침해 제보 접수 ・ 임직원 대상 윤리&인권 교육 실시 |
・ 신세계 신문고를 통한 인권 침해 제보 접수 ・ 사업장 주변 인권&생활권 침해 모니터링 ・ 취약계층 교육 지원 등 |
・ 신세계 신문고를 통한 인권 침해 제보 접수 ・ 임직원 대상 윤리&인권 교육 실시 ・ 신세계 신문고를 통한 인권 침해 제보 접수 ・ 허위 정보 유포/공시 모니터링 |